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강의실 PC 이용 시 유의사항 공지_1331,1330

등록일 2021-09-01 작성자 정혜린 조회수 2953

   *강의실 PC 이용 유의사항 공지*

   학생들의 '개인 파일 저장' 및 ' 강의 내용과 무관한 프로그램 설치'로 학기 중 컴퓨터실 사용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따라서 변경된 PC설정에 따른 이용 유의사항을 공지합니다.

 

-변경사항
강의실 PC에 설정된 시간으로 '하루(24시간)'가 지난 후 재부팅 시 컴퓨터에 설정된 초기시점으로 초기화되도록 설정하였습니다. 
그리고 하루의 개념이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지 정확히 표기되어 있지 않으니, 컴퓨터 오류로 인한 재부팅 시 저장한 파일이 없을 수 있음을 감안하고 미리 외장 하드에 저장할 수 있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개인 작업 파일은 필히 외장 하드에 저장하여 작업 내용을 잃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!!